꿀에 진심을 담는 브랜드 꿀진담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꿀진담은 천연 벌꿀을 30년간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프리미엄 벌꿀 브랜드로써 온라인 판매를 앞두고 로고와 패키지를 새롭게 제작하는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신선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실제 사용 시 편리함까지 염두에 둔 결과물이 필요했던 작업입니다.
“ 깔끔한 느낌을 원해요.”
“ 꿀이 연상되는 육각형 이미지를 사용해주세요.”
“ 손잡이형 박스는 어떨까요? ”
“ 우드 질감 뚜껑과 어울리는 패키지이길 바랍니다.”
클라이언트 요구사항과 시장에서 유통되는 유사 상품군의 이미지 자료를 수집하여 이를 토대로 진행 방향을 모색합니다.
심플, 꿀, 도장 세가지의 키워드로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친숙한 육각형의 형태와 오밀조밀한 글자의 짜임으로 고객에게 친밀감있는 브랜드로 인식되는 로고 디자인입니다. 꿀을 직관적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벌집 구조의 육각형을 큰 틀로 잡았습니다. 예스러운 각인의 형태감을 살리되 모던하고 젊은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전체적인 라인과 꿀진담 글자를 심플 담백하게 담아냈습니다. 박스 디자인 또한 로고 디자인의 맥락과 이어지도록 심플하고 반듯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